FAQ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제품을 받고 일주일도 안되어서 분실 및 손상 되었어요.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4-07-24

조회 54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

필름의 손상도가 높을 경우 손상된 필름을 사진으로 찍어 master@comatkorea.com으로 보내주신 후,

고객센터로 (042-639-0005) 연락을 주시면,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단, 고객 부주의에 의한 손상은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또한 필름 분실의 경우는 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부분임으로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